티켓값 올린다금기 손댄 그들이 부를 재앙美·中이 반도체 국제분업 깼다삼성·TSMC 담대한 동맹 띄울까월급 14억.
그러나 우주는 어쩌다 한 번씩 저자와 독자 사이에 공감의 기적을 허락한다.그러나 다 큰 어른은 함부로 울지 않는 법.
그 환호로 자존심을 높이는 사회가 되어 간다.자칭 엘리트들이 모여 자청해서 부패하는 사회에서.수줍음 많은 남학생의 그림노트 대부분의 기대는 실망으로 끝나는 법.
잘난 사람이 되고자 하는 욕구도 시들고.마침내 도덕을 금전으로 바꿀 수 있는 사회.
인간 대 인간의 공감이라는 그 드문 기적이 예상치 못하게 일어나는 거다.
돈으로 많은 것을 살 수 있다.다양한 합리적 찬반 의견이 있지만 개정안 입법예고에 뒤이어 국가인권위원회와 대법원.
사람을 해하면 어떤 대가가 따르는지.대화할 것인가유료 전문공개여야 사령탑에 친윤·친명?정치력보다 심부름꾼 뽑나여당도 못 바꾼 尹스타일야당 대표가 바꿔줄까더 중앙 플러스이상언의 오늘+돈 쓰는 곳 다른 한국과 일본당선인들 구마모토 시찰 가라유료 전문공개영화 ‘범죄도시 네 번째 흥행뭔가 이유가 있지 않겠냐?법 보호 다 누리며 법치 공격NYT논설실 일동.
(탄자니아) ‘어머니로부터 가르침을 받지 않는 사람은 세상에서 가르침을 받을 것이다.그런데 그것을 반영한다면 오히려 상향해야 하는 것 아닌가 하는 엉뚱한 생각도 든다.
Flink :
Link :